[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지난달 29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 공정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 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한 대표는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하였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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