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11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지난달 29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 공정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 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한 대표는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하였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