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연말결산 ‘어랍쇼’ 특집 방송
상태바
공영쇼핑, 연말결산 ‘어랍쇼’ 특집 방송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베스트 상품 판매…자동주문 시 10% 할인
공영쇼핑은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 '어랍쇼'를 매주 수요일 방송한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은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 '어랍쇼'를 매주 수요일에 방송한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공영쇼핑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가 2019 연말결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을 매주 수요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과 18일 진행하는 이번 특집에서는 총 6시간 동안 올 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을 엄선해 방송한다.

‘법성포 참맛굴비’는 2019 상반기 공영쇼핑 수산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해 연말결산 특집 상품으로 선정됐다. ‘반건조 손질 임연수’는 올 한 해 6회 매진을 달성했으며, ‘송금희 간장게장’은 게장상품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한입 금게장’은 론칭 1년만에 100만팩이 판매되며 인기를 모았다.

이번 특집을 통해 위 상품 모두 자동주문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값비싼 랍스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공영쇼핑이 기획한 ‘국민 랍스터’의 경우 자동주문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오징어’는 이번 특집을 맞아 특대사이즈로 준비했다.

어랍쇼는 지난 10월, 방송 4주년을 맞았다. 230회 이상 방송해 누적 주문수량 45만 건, 주문금액 210억원을 돌파했다.

한은영 공영쇼핑 식품상품실장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국내산 수산물과 함께 풍성한 연말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