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겨울방학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윤선생 초통영, 겨울방학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학교 겨울방학 및 연말을 앞두고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할또할’은 이미 할인된 가격에 또 할인을 더해 구입할 수 있는 더블 할인 이벤트다.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등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매할 경우, 기본 할인에 첫 구입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 혜택까지 적용되어, 정상가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예비 초등 및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을 완료하면 익일 오후까지 학습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 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기존 학습 회원이 신규 회원을 소개하는 ‘친구 소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현재 초통영으로 학습 중인 회원이 지인을 신규 회원으로 소개하면 양쪽 모두에게 각각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상품이다.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갖는 공통적인 니즈를 반영해 파닉스, 말하기, 읽기 등 초등영어 기초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