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아이씨티이엔지와 道 기업합동 협약 체결
상태바
계룡시, ㈜아이씨티이엔지와 道 기업합동 협약 체결
  • 오정환 기자
  • 승인 2019.12.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 제2산단에 27억 투자, 신규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계룡시는 9일 충청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충청남도와 도내 시‧군 및 기업이 함께 기업합동 투자 협약식(MOU)을 가졌다.

양승조 도지사, 구자열 계룡시 부시장과  아이씨티이엔지(대표 장명관)와 계룡 제2산업단지 투자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계룡시
양승조 도지사(가운데), 구자열 계룡시 부시장(왼쪽), 아이씨티이엔지(대표 장명관)와 계룡 제2산업단지 투자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계룡시

이날 협약식에는 양승조 도지사, 구자열 계룡시 부시장을 비롯한 9개 시‧군과 기업대표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계룡시는 ㈜아이씨티이엔지(대표 장명관)와 27억원 규모의 계룡 제2산업단지 투자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을 체결한 ㈜아이씨티이엔지는 공장자동화 설비를 생산하는 업체로 계룡 제2산업단지 내 3,630㎡ 규모의 산업용지 부지에 총 27억을 투자해 건물을 신축하고 20여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시는 이번 투자협약을 계기로 본격적인 기업 활동이 시작되면 지역주민의 신규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자열 부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계룡 제2산업단지에 신규투자를 결정한 ㈜아이씨티이엔지에 대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기업의 편의를 위해 공장건축 설립 및 신규투자에 따른 모든 행정절차 이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