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승일 삼정가스공업 대표,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500만원 통 큰 기부
상태바
심승일 삼정가스공업 대표,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500만원 통 큰 기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승일 삼정가스공업 대표.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심승일 삼정가스공업 대표.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인 심승일 삼정가스공업 대표이사가 연말을 맞아 10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이웃사랑 성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

삼정가스공업은 1989년 설립이후 전국에 본사 포함해 △삼정산업가스(포천) △삼정특수가스(화성) △삼정가스화학(공주) △삼정가스텍(김제) △삼정가스텍(광주영업소) △삼정에너지(파주, 관계회사) △삼정바이오솔루션(의료용) △삼정엔지니어링(설비) 8개의 계열사가 운영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고압가스 및 특수가스(레이저, 특수혼합가스)를 제조 및 충전이다. 고압용기 6만본, 초저온용기 1만2000본, 저장탱크 350기를 비롯해 카트리지(수소, 헬륨)을 포함한 탱크로리를 30여대, 수송차량 및 영업차량 100여대 등을 보유해 전국 5000여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조해 안전한 공급을 하는 강소기업이다.

현재 중기중앙회 부회장으로 활동 이력을 넓혀가는 심 대표는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과 한국고압가스제조충전안전협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산업현장의 필수 자재인 산업용 고압가스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병원에 있는 생활보호대상자와 중증환자를 위해 의료용 산소키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심 대표는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음지에 소외된 이웃들이 많이 있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인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