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규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 내년 1월 7일 첫 방송
상태바
tvN 신규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 내년 1월 7일 첫 방송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우리들의 첫 사회 생활은 어땠을까? 궁금증 유발 티저 공개!
제작진, "아이들을 통해 얻은 공감, 어른들의 사회생활 이해할 수 있을 것"
'나의 첫 사회생활'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tvN.
'나의 첫 사회생활'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tvN.

우리들의 첫 사회 생활을 어땠을까? 

tvN 신규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은 아이들의 일상을 살펴보며, 우리들의 지난 사회생활을 돌아보는 프로그램. 누구나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했던 어린 시절을 생각함과 동시에 현재 우리의 사회생활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10일)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진이 공개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흐르나 싶더니 단호한 표정의 아이들이 등장해 더욱 호기심을 끄는 것. 술래잡기 게임을 하는 아이들 중 한 명의 "너 술래 할 차례 아니야"라는 멘트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에 지지 않으려는 듯 성큼 앞으로 다가가는 상대 아이의 행동에 미묘한 긴장감마저 흐르는 것.

묘한 기류가 잠시 흐른 뒤 한발 물러선 아이 덕분에 무사히 넘어간 상황을 그리며 티저가 마무리된다. 2020년 1월 방송될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는 이처럼 아이들의 놀이와 생활에도 스며든 질서와 사회생활을 살펴볼 수 있을 예정이다.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진은 "어른들도 어린 시절에는 놀이터, 유치원 등 작은 곳에서 사회생활을 처음 경험했다. '나의 첫 사회생활'은 이런 경험들을 되돌아보고, 이를 통해 지금의 우리가 사회 생활을 잘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게 할 프로그램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오는 2020년 1월 7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