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신제품 출시 기념 ‘타임 리와인드’ 행사 개최
상태바
AHC, 신제품 출시 기념 ‘타임 리와인드’ 행사 개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8번째 아이크림 선봬…김혜수·오연서·조보아 등 참석
10일 선공개 예정인 AHC 신제품 탄력 매듭 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10일 선공개 예정인 AHC 신제품 탄력 매듭 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AHC가 서울 성수동 피어59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년 1월 출시할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신제품이 현장에서 선공개 된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이다. 누적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 1초에 19개씩 판매됐다.

이 제품은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다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인체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했다. 피부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것도 특징이다.

행사에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헤리티지 공간을 구성해 AHC 아이크림의 탄생부터 시즌 8까지의 히스토리를 공유한다. 신제품 전시장을 통해 방문객들이 제품의 특징을 이해하고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AHC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가 참석해 그 동안 소비자들이 궁금해온 그녀들만의 시크릿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진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