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룸 라이브' CIX, 팬들과 티키타카 소통 '꿀호흡' …시청자수 누적 50만 돌파
상태바
'블루룸 라이브' CIX, 팬들과 티키타카 소통 '꿀호흡' …시청자수 누적 50만 돌파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영상 갈무리.
사진=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영상 갈무리.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두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공간' 컴백을 기념하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보였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9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 라이브 Q&A'를 진행,  댓글 및 Q&A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채로운 주제로 많은 대화를 나눴다.

먼저 CIX 멤버들은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5개국어를 사용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인삿말로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방송 전 트위터 해시태크를 통해서 궁금한 점들을 미리 여쭤봤던 CIX는 사전질문과 실시간 댓글을 확인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CIX는 '다시 학교로 돌아간다면 꼭 해보고 싶은 일은?'이라는 물음에 진영은 "한 번도 수련회를 가본 적 없어서 꼭 가보고 싶다"고 답했고, 옆에 있는 멤버들도 "나도 초등학교때 밖에 못갔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순수의 시대'를 사랑해주고 컴백을 기다려준 팬클럽 'FIX'(픽스)를 언급하며 큰 힘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인사와 뮤직비디오속 장면들의 비하인드 등 많은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방송말미 CIX는 "두 번째로 찾아와서 그런지 처음보다 너무 재미있었고 더 자연스러운 방송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 트위터, SNS 활동도 활발히 하며 팬들과 소통할 방법을 더 찾아봐야겠다"며 팬들과의 재만남을 기약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CIX는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팬들의 댓글을 일일이 다 읽으며 흥미진진한 '티키타카' 소통으로 방송 내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드는 등 숨겨두었던 예능감을 드러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난달 19일 발매된 두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공간'의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로 컴백한 CIX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예능 등 다각도의 방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