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SBS 가요대전’ 티켓 제공 이벤트
상태바
BC카드, ‘SBS 가요대전’ 티켓 제공 이벤트
  • 전유정 기자
  • 승인 2019.12.1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척스카이돔 진행되는 공연에 BC카드 고객 100명 초청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페이북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달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또 BC카드 페이스북 채널에서 응모는 △관련 게시물에 보고 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 입력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역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두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으로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하다.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 정보(이름, 연락처)도 입력해야 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페이스북이 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페이북을 통해 문화, 쇼핑, 골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BS 가요대전에 트와이스‧레드벨벳‧GOT7‧마마무‧세븐틴‧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