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학교급식 조리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재능기부 봉사활동
상태바
칠곡 학교급식 조리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재능기부 봉사활동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12.0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6일과 7일, 사랑의 김장 김치 담가 저소득가정 학생 돕기 위해 나누기 봉사활동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6일과 7일, 사랑의 김장 김치 담가 저소득가정 학생 돕기 위해 나누기 봉사활동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칠곡교육지원청 제공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에 걸쳐 약동초등학교 급식소에서 경상북도의회교육위원회 곽경호 위원장, 권순길 교육장, 약동초 신상규 교장, 학교급식조리사 29명이 저소득가정 학생 돕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은 칠곡군 학교 조리사들이 매년 이맘때 실시하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손수 담근 김장 김치를 재학 중인 학생들의 가정을 방문해 훈훈한 정까지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권순길 교육장은 “우리학생들을 위해 정성이 듬뿍 담긴 맛있는 김치를 담가 주신 조리사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항상 서로를 생각해주는 이웃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며, “덕분에 올 겨울은 그 어느 해 보다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고 학생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해주시는 학교급식 종사자들과 경상북도의회교육위원회 곽경호 위원장께도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