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CIX, 치킨 닭다리 2개는 리더 몫?… CIX는 유교 그룹?!
상태바
'아이돌룸' CIX, 치킨 닭다리 2개는 리더 몫?… CIX는 유교 그룹?!
  • 강미화 PD
  • 승인 2019.12.0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룸' CIX 스틸. 사진=JTBC.
'아이돌룸' CIX 스틸. 사진=JTBC.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며 새로운 '예능 루키'에 등극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순수의 시대'로 활동하고 있는 CIX가 출연한다. 올 7월 데뷔한 CIX는 데뷔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아이돌룸'에 함께하게 됐다.

MC들은 CIX가 등장하자 "이 그룹이 리더 BX가 숟가락을 들어야 밥을 먹는 '유교 그룹'이라는 소문이 있더라"며 사실확인에 나섰다. 그러자 멤버들은 "BX에게 반말을 써 본 적 없다" "치킨을 시키면 닭다리 2개는 전부 리더의 몫"이라며 거침없이 BX 놀리기에 가담했다. 확실해진 '콘셉트'에 BX는 당황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CIX는 '예능 신대륙'다운 열띤 활약을 펼쳤다. 특히 첫 출연인 다른 멤버들과 달리 '아이돌룸'에 세 번째 방문한 배진영은 신인답지않은 재치로 예측불가 활약했다. MC들이 이런 모습을 낯설어하며 "진영아, 너는 도대체 어떤 아이냐"고 물을 정도로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CIX의 거침없는 예능감에 감동한 MC 정형돈은 "CIX 무조건 잘 된다, 대박이다"라고 보장하며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돈희X콘희가 인정한 예능루키 CIX의 아이돌999 오디션 정복기는 11월 10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