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코리아 ‘지역사회 위한 봉사 활동’ 성료
상태바
에스티 로더 코리아 ‘지역사회 위한 봉사 활동’ 성료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째 선물·후원금 지원…김장 봉사도 진행
폴 슬라빈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대표이사가 김창우 서울SOS어린이마을 원장에게 후원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제공
(오른쪽부터)폴 슬라빈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대표이사가 김창우 서울SOS어린이마을 원장에게 후원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에스티 로더 코리아(엘카 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기부금 전달, 사랑의 김장 봉사 등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14년부터 6년째 꾸준히 서울SOS어린이마을을 후원해 오고 있다.

매년 엘카 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마련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어린이마을 거주 아동들에게 전달해, 올해를 포함 약 1000개의 선물을 전달했다. 돌잔치 준비, 케익 만들기 등 다양한 형태의 봉사를 통해서도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김장 담그기 행사도 열렸다.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서울SOS어린이마을에 거주하는 아이들을 위한 김장 봉사를 실시했다.

엘카 코리아는 서울SOS어린이마을에 후원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올해 후원금 중 일부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실내 놀이터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공헌 및 ‘여성교육’ 지원의 일환으로 고등학교 졸업과 함께 마을을 떠나는 여학생들을 후원한다. 이에 따라 기부금 일부는 학생들의 직업 교육비와 고등교육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폴 슬라빈 엘카 코리아 대표이사는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보금자리가 돼주는 SOS어린이마을의 미션에 깊이 공감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것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주요한 가치로 올해에도 아이들을 위해 에스티 임직원들이 함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창우 서울SOS어린이마을 원장은 “올해로 6년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매년 꾸준히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후원금을 지원을 해주어서 매우 기쁘다.”며 “미취학 어린아이들 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마을을 떠나는 아이들의 자립을 돕는 교육비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