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100인의 지혜 세트’ 출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천재교육, ‘100인의 지혜 세트’ 출간 기념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이 수능 국어영역 실력 향상을 위한 국어 기본서 ‘100인의 지혜 세트’ 출간 기념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0인의 지혜 세트’는 천재교육이 국어 공부 전문가들과 함께 기획한,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국어 기본서’로 ‘문학편’과 ‘문법·화작편’, ‘독서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출간 이벤트는 인터넷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 교보, 천재서점’에서 ‘100인의 지혜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핵심개념과 독해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배경지식을 정리한 필수 개념노트와 클립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낱권 구매자들에게는 제도샤프 세트를 증정한다.

‘100인의 지혜’는 수능 및 내신에 모두 적용되는 핵심 개념 및 출제 원리를 연구 분석해 나온 문제들이 담겨 있다. 개념학습, 확인문제, 수능다가가기의 단계별 학습으로 이뤄졌다. 국어 세부 영역별 개념과 원리가 기출 문제와 유기적으로 결합돼 체계적인 국어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천재교육 ‘100인의 지혜’ 개발자 김덕유 팀장은 “100인의 지혜는 국어 공부의 해법을 제시한다는 각오로 오랜 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국어 기본서다”며 “’100인의 지혜를 통해 국어 영역의 기초를 다져 중요도가 높아진 국어 영역에 자신감을 가지고 수능과 내신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