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日 화장품 미디어 어워드서 ‘마스크팩 부문 2위’ 올라
상태바
메디힐, 日 화장품 미디어 어워드서 ‘마스크팩 부문 2위’ 올라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리뷰·평점 등 종합평가 통해 선정
[크기변환]메디힐 'N.M.F 아쿠아 앰플 마스크 JEX' 이미지컷. 사진=메디힐 제공
일본 ‘앳코스메’에서 2위를 기록한 메디힐 'N.M.F 아쿠아 앰플 마스크 JEX' 이미지컷. 사진=메디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메디힐이 광고 없이 소비자 평가만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메디힐은 자사의 ‘N.M.F 아쿠아 앰플 마스크 JEX’가 일본 화장품 리뷰 사이트 ‘앳코스메’의 ‘2019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마스크팩 부문에서 2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앳코스메’는 약 360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미용 사이트다.

해당 사이트는 연말마다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화장품에 점수를 매겨 순위를 발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앳코스메가 지난 3일 발표한 ‘2019년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에 따르면, 메디힐 ‘N.M.F 아쿠아 앰플마스크 JEX’는 회원들의 리뷰 및 평점, 브랜드 페이지 방문 수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해당 제품은 ‘N.M.F(히알루론산나트륨)’와 ‘하마멜리스 물’을 함유,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충전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어떠한 광고나 프로모션 없이 순수하게 소비자 리뷰 만을 바탕으로 선정된 결과라 매우 기쁘다”며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만큼, 내년에는 반드시 1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현지에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