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무제한 자기계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휴넷, ‘무제한 자기계발’ 이벤트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이용권 선착순 판매…실무·자격증·북러닝·영어회화 등 이용 가능
휴넷은 오는 31일까지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사진=휴넷 제공
휴넷은 오는 31일까지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사진=휴넷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휴넷은 오는 31일까지 ‘업글인간을 위한 자기계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업글인간은 김난도 교수의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20’에서 등장한 10가지 키워드 중 하나다.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의미하는 단어다.

우선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교육 과정으로는 △엑셀, PPT, 회계재무 등 직장인 실무 지식 과정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등 트렌디한 과정 △공인중개사, 전산세무회계 등 자격증 과정 △매일 맞춤형 교육을 추천해주는 데일리 인사이트 과정 △북러닝 과정 △ 힐링 과정 등이 있다.

또한 휴넷은 AI기반 개인 맞춤형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 ‘데일리스낵’도 제공한다.

전 과정은 수시로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되며, 평생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수강료가 0원인 교육상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내일배움카드는 연 200만원, 5년간 총 3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 제도다. 고용노동부 에이치알디넷(HRD-Net)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블루보틀 머그 세트,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