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장관상 수상
상태바
상하농원,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장관상 수상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2.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과의 재능 나눔 공로 인정받아
제4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개인 및 단체 관계자들의 기념촬영.사진=매일유업 제공
제4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개인 및 단체 관계자들의 기념촬영.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촌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은 ‘2019년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은 재능나눔으로 모범이 되는 개인 및 단체에 포상, 격려하고 농촌재능나눔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확산을 위해 매년 농식품부에서 주최하고 있다.

상하농원은 ‘2019년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단체부문 평가에서 농민과의 상생, 지역주민과의 화합을 통한 지역경제 선순환에 일조,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농업에 대한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올 한해 상하농원은 경관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고 소비자가 선정한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상 등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에는 농촌재능나눔 장관상을 수상해 의미있는 한해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상하농원이 2008년 6차산업의 비전을 갖고 시작한 만큼 내년에도 6차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