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예비 중학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예비 중학생 이벤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영수 참고서·스터디플래너 등 증정…오는 15일까지 진행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15일까지 예비 중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좋은책신사고 제공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15일까지 예비 중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좋은책신사고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15일까지 예비 중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초등학교와 달리 중학교에서 배운 과정은 고등학교에서도 연결되기 때문에 중학교시기에 기본기를 철저하게 쌓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좋은책신사고는 예비 중학생들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데 유용한 수학, 국어, 영어 참고서 3종과 스터디플래너를 증정한다. 예비 중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자녀의 초등학교 졸업과 중학교 입학을 응원해주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쎈연산 △우공비 중학 비문학 독해 △초빈출 영단어 참고서 △예비 중등 기본기 완성 공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가운데 우수 학습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모든 인터넷 강의 1년 무료 수강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초등학교와 달리 학업 환경, 학습 수준이 달라지고 본격적인 내신 관리에 들어가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예비 중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중학 공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함께 새 학년 시작을 힘차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