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복주·구미농협, 따듯한 나눔 실천
상태바
(주)금복주·구미농협, 따듯한 나눔 실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12.05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금복주 1,000만원 기탁·구미농협 쌀200포 기탁
(주)금복주 성금 1천만원(위쪽)과 구미농협에서는 쌀(10Kg) 200포를 5일 구미시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금복주 성금 1천만원(위쪽)과 구미농협에서는 쌀(10Kg) 200포를 5일 구미시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구미시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5일 (주)금복주(대표이사 이원철)에서 성금 1,000만원과 구미농협(조합장 김영태)에서 쌀(10Kg) 200포(550만원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주)금복주가 기탁한 성금은 (주)금복주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맛있는 참과 따뜻한 동행’이라는 협약 체결 후 판매수익 일부를 전달하게 되었으며, 구미농협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사랑 나눔 실천으로 모아온 금액을 쌀로 구입하여 기탁하게 됐다.

이원철 (주)금복주 대표이사와 김영태 구미농협 조합장은 한마음으로 “우리 주변에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자신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눠주신 (주)금복주와 구미농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 받은 성금과 성품은 우리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되도록 하여 구미시에서도 희망이 커지는 구미, 행복한 구미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