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겨울여행 성수기 맞아 ‘환전·송금 이벤트’ 활발
상태바
은행권, 겨울여행 성수기 맞아 ‘환전·송금 이벤트’ 활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 및 100만원 상당 해외여행 등 상품 증정
은행권이 겨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유치에 나섰다. (위쪽부터) 신한은행, 농협은행의 겨울 환전 이벤트 홍보 사진. 사진= 각 사 제공
은행권이 겨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유치에 나섰다. (위쪽부터) 신한은행, 농협은행의 겨울 환전 이벤트 홍보 사진. 사진= 각 사 제공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은행권이 겨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유치에 나섰다. 각 은행의 환전 사은행사를 잘 이용할 경우 환전 시 할인혜택은 물론,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덤’으로 챙길 수 있다.

8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NH농협·BNK부산은행 등이 겨울 여행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우선 신한은행은 ‘화이트 윈터(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들려주는 동화’(冬話, 겨울이야기)라는 부제로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에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계좌에 미화 100불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1명), 50만원권 여행상품권(4명), 30만원권 여행상품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하며 추첨결과는 내년 3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신한은행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공항철도,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푸드코트,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NH농협은행도 ‘모두가 즐거운 겨울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내년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액이상 환전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5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동일 기간 내 농협은행을 ‘해외체재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송금한 개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점’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또는 영업점에서 해외송금한 모든 고객에게 ‘농협몰 3000원 할인’, ‘와이파이도시락(포켓와이파이) 20% 할인’의 제휴서비스도 제공한다.

BNK부산은행도 내년 2월 말까지 ‘다다익썸(多多益SUM) 동계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김해공항 및 국제여객터미널제외)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하는 개인고객에게 최대 70%까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남은 금액을 재환전할 경우에는 90%까지 특별 환율 우대를 해준다. 최고 1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썸뱅크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100% 환율 우대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썸뱅크 정회원이 썸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에는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페스티벌 기간 동안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1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1명), 스타일러(3명), 에어팟(10명), 캐리어커버(1956명)등 총 2,0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기영 부산은행 외환사업부장은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