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겨울철 ‘간편 요리 특집’ 선봬
상태바
홈앤쇼핑, 겨울철 ‘간편 요리 특집’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상위 상품 구성…오는 9일까지 모바일서 구매 가능
홈앤쇼핑은 오는 9일까지 '겨울 입맛 살리는 맛있는 한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오는 9일까지 '겨울 입맛 살리는 맛있는 한끼' 특집을 모바일을 통해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홈앤쇼핑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홈앤쇼핑은 추운 날씨 탓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해 ‘입맛을 돋우는 간편 요리 특집’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매장에서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임성근 갈비탕 △황장군 갈비탕 △이혜정 우거지갈비탕 △국물요리 15세트 등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따뜻한 국물 요리와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김치도 특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추김치, 총각김치, 동치미 등 여러 종류의 김치를 한데 모아 준비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홈앤쇼핑이 제시하는 알찬 식사로 올 겨울 추위를 잘 이겨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과 특집을 준비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는 매 시즌마다 특집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여름에는 무더위를 현명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소수의 취향을 공감하는 ‘비건 특집’, 젊은이들의 감성과 함께하는 ‘납작복숭아’ 등 다양한 콘셉트 특집을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