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아이템 추천
상태바
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아이템 추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인테리어 할인 이벤트 실시…겨울 인기 제품 선봬
한샘몰은 오는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제공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샘이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홈파티 준비,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겨울 인테리어와 월동 필수 아이템을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 팁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해 인기 생활 용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 공간연출 테마에서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방은 크리스마스 머그와 접시 등으로 분위기를 내고 거실과 침실은 레드, 그린과 같은 크리스마스 컬러의 침구류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안한다.

연말 홈파티 준비 테마에서는 파티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홈파티 분위기의 와인잔과 식기, 식탁 매트 등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물요리부터 볶음, 구이까지 각종 요리가 가능한 데일리 멀티 쿠커를 출시기념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테마에서는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 침구류, 겨울가전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따뜻한 겨울인테리어 테마에서는 효과까지 갖춘 제품들로 구성했다.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수납 제품과 아로마 캔들 워머, 암막커튼 등을 준비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부터 겨울철 포근하고 아늑한 집을 꾸밀 수 있는 할인 혜택까지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