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영 대창 회장, KBIZ AMP총동문회장에 선출
상태바
조시영 대창 회장, KBIZ AMP총동문회장에 선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2.0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서 회장 이·취임식 개최
KBIZ AMP 총동문회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중기중앙회 제공
KBIZ AMP 총동문회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중기중앙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KBIZ AMP 총동문회는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정기총회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김성복 KBIZ AMP 총동문회장 등 과정을 수료한 총동문회 동문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자선 골프대회에서 모금된 360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갖고 조시영 현 수석부회장을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했다. 투표는 만장일치로 통과됐다. 

총동문회에서는 △김윤섭 드림미디어렙 대표이사 △박주신 상신루브 대표이사 △김주원 제이오컴퍼니 대표 등 세명을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선정했다.

김성복 총동문회장은 “비록 기업경기가 어려워지더라도 중소기업계를 대표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이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시영 수석부회장은 “얼마전 수료식을 마치고 합류한 13기 원우들과 함께, 더욱 화합할 수 있는 동문회를 만들어 중소기업계를 대표하는 동문회 회장으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KBIZ AMP는 중소기업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개설한 중소기업CEO 특화과정이다. 이번 13기까지 포함해 현재까지 약 800여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제14기는 내년 상반기 중 개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