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한 달 만에 1만 회원 달성
상태바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한 달 만에 1만 회원 달성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 개인별 맞춤 학습 제공…필독서 400권 교과과정 연계
'웅진스마트올' 광고 이미지컷. 사진=웅진 씽크빅 제공
'웅진스마트올' 광고 이미지컷. 사진=웅진 씽크빅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웅진씽크빅은 지난달 선보인 AI스마트학습 ‘웅진스마트올’이 출시 한 달 만에 가입 회원 1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웅진스마트올은 약 500억 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기반한 AI플랫폼을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과 자기 주도 학습을 이끌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초등 교과 과정에 필요한 필독 도서 및 인기 영어 동화 등을 제공하는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웅진씽크빅 초등도서 연구팀에서 선별한 필독 도서 400권을 교과 과정과 연계, 매주 1권씩 메인 페이지에 제공한다.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등 월트디즈니사와 독점 계약한 영어 동화도 함께 제공해 영어 공부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 후 만족한 부모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회원이 늘고 있다”며 “AI공부친구를 통해 전과목 학습을 유도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웅진스마트올의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이 만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이달 말까지 웅진스마트올 출시 기념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초등 영문법 도서와 디지털 콘텐츠가 담긴 CD를 증정한다. 회원 가입 시 웅진씽크빅 라운지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