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약사가 알려주는 '약국에서 만난 건강기능식품'
상태바
[신간] 약사가 알려주는 '약국에서 만난 건강기능식품'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12.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영양치료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 소속 노윤정 약사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약국에서 만난 건강기능식품>을 출간했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균형 잡힌 정보를 제공하는 도서 <약국에서 만난 건강기능식품>은 약국 현장에서 건강 상담을 했던 노윤정 약사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냈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룸과 동시에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인지, 건강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책은 1장 건강기능식품의 제 역할, 2장 눈 건강 제대로 관리하기,  3장 장 건강 관리하기, 4장 여성 건강 관리하기, 5장 수면 건강 관리하기 등의 주제로 구성됐다.

저자는 각 주제 별로 건강 상담 사례를 소개하고, 질환에 따른 건강 관리 방법과 함께 복용하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의 특징과 복용 방법, 기대 효과 등에 대해 상세히 서술했다. 부록에는 건강기능식품 제품 설명서 읽는 법을 수록했다.

 저자 노윤정 약사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오해와 편견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간하게 됐다”라며, “이 책에 담긴 건강기능식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