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 인하대학교와 공동 개발 미스트 신제품 출시
상태바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인하대학교와 공동 개발 미스트 신제품 출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12.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마케팅은 인하대, 연구·생산은 JPS 분담
인하대 ‘뉴 비즈니스 모델링’의 일환 ... 아이디어 제품의 신속 제품화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신제품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신제품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의 브랜드 바른 헤어 연구소 큐어실드(이하 큐어실드)가 지난 6월 출시한 ‘타이밍’ 미스트 3종에 이어 ‘04 올마이티 매직(이하 04 미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04 미스트는 모발이 뻗치거나 특히 긴 머리를 묶었을 때 눌린 자국이 남는 경우 등 헤어스타일이 손상된 경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 제품으로서, 문제 부위에 분무하고 빗이나 손으로 정리해 줌으로써 눌림이 복원되며 더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주면서 정전기도 방지해 주는 다기능 아이템이다.

04 미스트의 아이디어는 인하대학교 뉴 비즈니스 모델링 프로젝트에서 도출되어 JPS와의 협력으로 출시된 것으로서, 제품 기획과 마케팅은 인하대 측에서 수행하고 연구개발과 생산은 JPS에서 담당했다. 해당 과제에서 여타 프로젝트와는 달리 아이디어 수준을 넘어 실제 제품이 출시된 경우는 큐어실드가 유일하다.

해당 신제품은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며, 큐어실드 측은 이후로도 프로젝트 팀과의 협력 하에 해당 신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