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BTN GLED 마스크’ 출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BTN GLED 마스크’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BTN GLED 마스크’ 이미지컷.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BTN GLED 마스크’ 화보 이미지컷.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기존 LED 광선에 ‘갈바닉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LED 마스크가 나온다.

바디프랜드는 피부 관리와 개선을 돕는 홈뷰티 기기 ‘BTN(Back to the Nature) GLED 마스크’ 론칭 방송을 오는 5일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영한다고 4일 밝혔다.

BTN GLED 마스크는 LED 광선을 이용한 자극뿐 아니라 갈바닉 마사지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갈바닉 마사지는 피부 표면에 미세전류 자극을 줘 에센스와 같은 성분이나 약물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하는 기능이다. 전용 마스크팩 표면은 얼굴의 황금비율을 고려한 전도성 패턴이 적용됐다. 전기자극의 세기는 무선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다.

1040개 LED로 작동하는 피부 관리 모드는 △탄력 케어 △피부 진정 △피부 활력 등 3가지 기능으로 작동한다.

탄력 케어 프로그램은 붉은색 계열의 빛으로 피부 탄력 개선을 촉진한다. 피부 진정은 파란색과 핑크색 빛으로 피부 안정을 돕고, 피부 활력은 초록색과 노란색 계열로 피부톤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중 제품이 얼굴에서 흘러내리지 않게 고안했다. 특수 제작한 밴드형 후크로 제품을 고정시키게 했고, 안구를 보호하고자 마스크 안쪽 눈 부위에 실리콘 아이쉴드를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관계자는 “BTN GLED 마스크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피부 관리숍’을 콘셉트로 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출시까지 전 과정에 관여한 프리미엄 홈뷰티 기기”라며 “앞서 출시한 BTN 마스크팩 세트와 함께 바디프랜드를 홈뷰티 시장의 강자로 거듭나게 해줄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