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2.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이미지.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이미지.사진=할리스커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한국소비자원 커피전문점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SNS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할리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할리스커피는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라 국내 최초 커피전문점으로서 지난 21년간 꾸준히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111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게시물에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축하 댓글을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할리스커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111명에게는 이번 겨울 시즌 음료인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R)’ 1잔 무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는 지난 21년간 꾸준히 할리스커피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이 있었기에 이룬 성과”라며 “국내 최초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한 할리스커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카페 서비스와 메뉴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