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연습생' 조영인, 웹드라마 '겨울방학' 여주인공 발탁
상태바
'WM연습생' 조영인, 웹드라마 '겨울방학' 여주인공 발탁
  • 강미화 PD
  • 승인 2019.12.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웬드라마 '겨울방학'  여자주인공 민소영 역에 캐스팅된 조영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웬드라마 '겨울방학' 여자주인공 민소영 역에 캐스팅된 조영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트먼트 연습생 조영인이 웹드라마 '겨울방학'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오늘(4일) 소속사 측은 "조영인이 웹드라마 '겨울방학'에서 여자주인공 민소영 역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겨울방학'은 '여름방학'의 다음을 그린 이야기로, 진로 선택을 앞둔 10대들이 겪는 고민, 새로운 계절, 시작 등의 이야기가 담긴 하이틴 로맨스다.

​극중에서 조영인은 변호사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공부하는 착실한 모범생인 민소영 역을 맡았다. 방학에도 열심히 공부하며 좋아하는 것과 해야 하는 것 사이에 고민을 하는 캐릭터로 조영인은 한층 섬세한 감성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조영인은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 오마이걸(OH MY GIRL), 온앤오프(ONF) 등이 소속된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조영인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에이틴' 시즌 2에 김민지 역으로 캐스팅되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웹드라마 '겨울방학'은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2020년 1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