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연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유진로봇, 연말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2.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서 할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증정
사진=유진로봇 제공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로봇은 12월 한 달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공식몰에서 올해 최대 혜택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아이클레보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마련됐다. 1년 중 가장 큰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지니(G5)’부터 최상위 모델 ‘O5’를 비롯해 온라인 전용 제품 ‘A3’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아이클레보 모델들로 구성됐다. 모델별 상이한 기본 할인률에 더해 모든 신규고객에게는 10% 추가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45%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클레보는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된 모델부터 물걸레 기능과 흡입이 동시에 가능한 3-in-1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나눠진다. 본사 직영 사후관리(AS)까지 제공된다.

연말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몰을 통해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