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019년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2019년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2.0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를 비롯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선보이고,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9년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돌리고, 뽑고, 빛을 밝힐 수 있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2019년 연말 캠페인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재 매장에서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를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모든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일부 점포 제외, 판촉물 개별∙추가구매 불가,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건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시즌 TV CF도 공개했다.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신나게 춤을 추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맛보고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연말 시즌 케이크는 룰렛 게임, 뽑아 먹는 스틱 바, 빛이 나는 캐릭터 장식 등 색다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