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소호몰’ 패션잡화 최대 70%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소호몰’ 패션잡화 최대 70% 할인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쇼핑 테마 구성…오는 4일 단 하루 최대 25% 할인쿠폰 증정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일까지 ‘소호 스타일 위크’를 열어 인기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일까지 ‘소호 스타일 위크’를 열어 인기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올 겨울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기회가 온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일까지 ‘소호 스타일 위크’를 열어 30여개 소호몰과 함께 인기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내 최대 2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오는 4일에는 최대 2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은 5가지 쇼핑 테마로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직·미시’, ‘로맨틱·섹시’, ‘캐주얼·유니크’, ‘트렌디 슈즈’, 그리고 지역별 인기 로드샵을 선별한 ‘지역별 로드샵’ 등이 있다.

참여 소호몰은 △엔비룩 △갠소 △시크폭스 △비이심플 △사뿐 △소보제화 △분홍코끼리 등 G마켓과 옥션에서 인기 있는 소호몰들로 구성했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소호 의류 쿠폰은 ID당 1회씩, 패션잡화 쿠폰은 3회씩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브리치 소속 로드샵 상품의 경우 최대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은 12월 4일을 ‘소호데이’로 지정, 쿠폰 할인율을 더욱 높였다. 4일 하루 동안 G마켓 일반 회원에게는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은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올겨울 트렌드를 잘 반영한 인기 소호샵 제품들을 파격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패션 잡화 쇼핑에 나설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