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 연말 맞이 ‘신년 컬렉션’ 출시
상태바
오에스티, 연말 맞이 ‘신년 컬렉션’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로카드 운세 모티브…심장박동 따라 떨리는 목걸이도 선봬
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 시계 3종 이미지컷. 사진=오에스티 제공
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 시계 3종 이미지컷. 사진=오에스티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오에스티는 연말을 맞아 타로카드를 콘셉트로 한 ‘Wish your luck’ 컬렉션과 심장박동에 따라 떨리는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인다.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컬렉션 목걸이는 타로카드에 포함된 달, 별, 열쇠를 모티브로 제작 됐다. 달은 걱정이 사라져 편안함을 가져오고, 별은 반짝이는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사업과 연애운을 상징한다. 열쇠는 안정과 물질적 풍요로움을 가져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컬렉션 시계는 타로카드의 달, 사랑, 열쇠 모티브를 차용해 디자인됐다. 달은 실버 문페이즈 시계 형태로 곳곳에 별 포인트를 사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사랑 콘셉트의 시계는 심플한 하트 초침 매쉬 시계로 디자인해 일상템으로 알맞고, 여황제 콘셉트 시계는 열쇠 핸즈 포인트 로즈골드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귀걸이 4종은 눈꽃 결정, 샹들리에 모티브를 사용해 연말 파티·모임에 알맞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어썸스윙 목걸이는 빈티지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디자인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컬렉션 목걸이와 시계, 어썸스윙 목걸이를 한정기간동안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연말과 신년을 맞아 모두가 느낄 설레임과 기대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각 상품이 지닌 상징에 따라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며 뜻깊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움이 필요한 동물친구들를 위한 나눔 팔찌 3종을 포함해 ‘마이리틀프렌즈’ 2차 컬렉션 판매금액 중 일부를 유기동물 겨울 간식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