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연말 맞이 ‘사은품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엘리닉, 연말 맞이 ‘사은품 페스티벌’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머신부터 롯데호텔 숙박권까지 제공
엘리닉 연말 맞이 '대규모 사은품 페스티벌' 이미지컷. 사진=엘리닉 제공
엘리닉 연말 맞이 '사은품 페스티벌' 이미지컷. 사진=엘리닉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엘리닉이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사은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엘리닉은 ‘고마웠어 2019, 메리 엘리닉 페스티벌’을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를 증정한다.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추가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품 모델 구분 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베니아Ⅲ 안면, 두피 앰플세트와 괄사 갈바닉을 제공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주요 5개점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입한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20명에게 롯데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엘리닉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엘리닉이 고객님들께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말에 사은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엘리닉이 준비한 연말 구매 혜택들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