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ATOUR 챔피언십, 男 정문오·女 이미숙 씨 우승
상태바
골프존 GATOUR 챔피언십, 男 정문오·女 이미숙 씨 우승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2.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ATOUR 챔피언십 우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골프존 GATOUR 챔피언십 우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은 지난 1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개최한 KB국민카드 GATOUR 챔피언십 결선에서 남자부 정문오와 여자부 이미숙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2019시즌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리는 이번 대회 남자부 우승을 차지한 정문오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2019시즌 개인 통산 오프라인 첫 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여자부 우승자 이미숙은 2019시즌 개인 통산 2승을 달성했다.

남자부 우승자 정문오는 “이번 챔피언십 대회를 평소보다 더 열심히 준비한 덕에 행운이 찾아온 것 같다”면서 “기존에 GATOUR 성적이 좋지 않았었는데 이번 시즌을 챔피언십 우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이미숙은 “이번 챔피언십 코스가 어려운 편이어서 연습할 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했었다”면서 “대회 당일 마음을 내려놓고 편하게 임한 것이 대회 우승을 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됐던 것 같고 내년에도 동료 선수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대회에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코스는 남자부의 경우,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로얄포레CC, 여자부는 골프존 가상 CC인 마스터즈 클럽 아일랜드CC 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