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초·중·고 학교장 및 교육관계자 대상 간담회
상태바
의왕시, 초·중·고 학교장 및 교육관계자 대상 간담회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12.0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김상돈 시장이  초·중·고 학교장 및 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간담회에서  "학생들이 최적의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27일과 29일 2회에 걸쳐 관내 26개교 초·중·고 학교장 및 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 발전에 힘쓰고 있는 학교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시 교육지원 사업보고와 함께 교육발전 방향에 대한 토의가 진행됐다. 또한,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 결과 특히 학교 시설 개선에 대한 협조를 희망하는 의견들이 많이 나타났으며, 시에서는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들을 면밀히 검토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상돈 시장은 “학생들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와 학교와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과 학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올해 ▲학교시설개선사업 ▲학력신장프로그램 ▲일반고등학교 기숙사 지원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지원 ▲혁신교육지구사업 지원 등에 약 60억원의 예산을 편성해 학생들이 최적의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