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맥키스컴퍼니, 소주 라벨로 ‘대천 겨울 바다 사랑 축제’ 홍보 지원
상태바
(주)맥키스컴퍼니, 소주 라벨로 ‘대천 겨울 바다 사랑 축제’ 홍보 지원
  • 박웅현 기자
  • 승인 2019.11.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웅현 기자] 보령시는 ㈜맥키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상품인 소주 ‘이제우린’을 통해 대천 겨울 바다 사랑 축제 홍보에 나섰다.

시는 지난 27일 윤승진 ㈜맥키스컴퍼니 센터장이 보령 축제 관광재단을 방문해 대천 겨울 바다 사랑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소주병 라벨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겨울 바다 사랑 축제의 일정과 주제 등의 내용이 삽입돼 제작된 라벨지가 가정용과 영업용 등 이제 우린 소주병 20만 본에 부착돼 유통에 들어갔으며, 오는 12월 27일 사랑 축제 기간에는 맥키스 오페라단의 특별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조태현 보령 축제 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소주 라벨지에 ‘대천 겨울 바다 사랑 축제’ 홍보 라벨지가 부착됨에 따라 대전·충남 지역민들에게 축제의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대전·충남의 향토기업으로 계족산 황톳길, 맥키스 오페라, 계족산 맨발축제, 대전 맨몸마라톤 등의 지원을 통해 기업 활동은 물론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고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공유가치창조의 선두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세종·충청=박웅현 기자 seoulca19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