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2019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 실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2019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 실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협업, 도넛 4종, 케이크 2종, 음료 2종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 모델들이 2019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 모델들이 2019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손잡고 2019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던킨도너츠 2019 연말 캠페인은 달콤한 도넛과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신나는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연말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킷캣 도넛은 △킷캣 오리지널 초코링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 △킷캣 오리지널 초코필드 △킷캣 올드훼션드 먼치킨 등 총 4종이다. 모두 킷캣을 잘게 부순 토핑을 얹어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킷캣 모양을 고스란히 재현한 케이크 ‘킷캣 쇼콜라 크런치’와 ‘킷캣 쿠앤크 크런치’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시즌 음료도 있다. 부드럽고 진한 △홀리데이 핫초코와 △홀리데이 초코 크러쉬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킷캣 초콜릿이 듬뿍 토핑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9일부터는 겨울 시즌 한정 도넛도 출시한다. △콧대 높은 눈사람 △귀없지 루돌프 △윈터 리스 츄이스티 △서프라이즈 선물 등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10종과, 바삭한 별모양 파이 △스노우 카라멜 팡도르 등이다.

던킨도너츠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의 ‘윈터 플레이’ 프로모션 상품들도 선보인다.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킷캣 쿠션을 시작으로, △오르골 틴케이스, 망토와 담요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딩 블랭킷, 실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레트로 라디오 등을 선보인다. (일부 매장 제외,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올 한해 던킨도너츠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즐거운 연말을 위해 색다른 제품과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 ‘윈터 플레이’와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