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경제사절단, 유한건강생활·뉴질랜드 기업 협력관계 강화 뜻 밝혀
상태바
뉴질랜드 경제사절단, 유한건강생활·뉴질랜드 기업 협력관계 강화 뜻 밝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1.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경제사절단 12인 뉴오리진 컨셉스토어 방문
뉴질랜드산 원료 활용 제품 개발 등 가치 창출 기대
데이비드 파커 뉴질랜드 무역수출진흥 장관(왼쪽)과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가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 유한건강생활.
데이비드 파커 뉴질랜드 무역수출진흥 장관(왼쪽)과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가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 유한건강생활.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뉴질랜드 각 비즈니스 분야 대표 12명으로 구성된 경제사절단이 지난 24일,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컨셉스토어에 방문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뉴질랜드 경제사절단은 유한건강생활과의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며 상호간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을 약속했다.

데이비드 파커 뉴질랜드 무역수출진흥장관이 이끄는 이번 경제 사절단은 양국 간 경제적인 협력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 여러 한국 기업체와의 미팅을 가지며 협업 기회를 모색했다.

그 중에서도 유한건강생활은 뉴질랜드 대표 파트너사 중 하나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뿐만 아니라 컨셉스토어 내 다양한 식사, 음료 메뉴에도 뉴질랜드산 원재료를 사용하는 등 뉴질랜드 기업들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보유해 만남이 성사된 것이다.

이날 뉴질랜드 경제사절단은 뉴오리진 컨셉스토어를 둘러보며 브랜드 소개 시간을 짧게 가진 뒤, 정갈한 오찬과 함께 간단히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필립 터너 주한 뉴질랜드 대사, 잭스텐하우스 뉴질랜드 무역산업진흥청 한국 대표등 정부 주요 관계자뿐만 아니라, 마오리 비즈니스 협회 회장 트레이시 호우파파 뉴질랜드 아보카도 협회 대표 젠스쿨라, 뉴질랜드 육류협회 대표 팀 리치, 존 럭스턴 아시아뉴질랜드재단 이사장 등도 참석했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본부장은 “뉴질랜드는 정부 자체에서 엄격한 동물복지 원칙과 기준을 가지고 법으로 규정하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의 원료들이 무궁무진하다”면서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상호호혜주의적인 관점에서 비즈니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