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11.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85여개 최신 도로정보 등 업데이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등 전국 10여개 3D 랜드마크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등 전국 10여개 3D 랜드마크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팅크웨어가 연말을 앞두고 11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85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 IC 진입 연결로’, ‘장안-온산2(국도31호) 외에도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경로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인천 국립생물자원관’ 등 전국 10여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시 군,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또 지난달 새롭게 오픈한 경기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포함한 대형마트, 관광지 등 최근 추가, 변경된 관심지점(POI)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그밖에도 겨울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테마파크, 여행지, 맛집, 공원 등 추천 여행지와 전국 주요 지역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된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지도 및 테마정보를 담은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겨울방학, 연말 연시 등 겨울철 나들이 전 최신 버전의 전자지도를 통한 정확한 도로 정보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