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우수 디자이너상 수상
상태바
비욘드클로젯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우수 디자이너상 수상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의 날 기념식’서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사진=비욘드클로젯 제공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사진=비욘드클로젯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비욘드클로젯은 고태용 디자이너가 ‘2019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서 남성복 우수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주관해 우수한 디자이너와 재능 있는 모델을 선정·수상하는 행사다.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함과 동시에 디자이너와 패션업계 종사자들 간 화합의 장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2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크레아에서 진행된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프레스, 바이어 등 수 많은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는 우수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일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된 ‘제33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비욘드클로젯 런칭과 함께 최연소 서울컬렉션 데뷔로 주목을 받았다. 매 시즌 아메리칸 클래식과 프레피 룩을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 외에 파리, 뉴욕, 중국, 홍콩 등 해외 컬렉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 패션 외에 뷰티, 자동차, 푸드, IT 등 다양한 분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나가며 국내 대표 남성복 디자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