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분양 중
상태바
대광건영,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분양 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11.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인근 초∙중∙고 예정부지 위치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조감도. 사진=대광건영 제공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조감도. 사진=대광건영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대광건영은 인천 검단지구 AA12-1BL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아파트를 분양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지상 20층의 아파트 9개 동, 총 735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으로 초·중·고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어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입주자 자녀들은 도보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아울러 창신초·당하중·원당중·원당고·백석고 등 인프라와, 풍무도서관 · 경기김포교육도서관 ·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등이 가깝다.

인천지하철 1·2호선 연장 호재로 ‘더블 역세권’ 을 갖추게 된다. 단지 인근에 101·102역(가칭)이 신설될 전망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아울러 2023년 개통예정인 원당~태리 간 광역도로를 필두로, 인천시계~대곡동간 도로·송포~인천 간 도로·대곡동~불로지구 간 도로· 검단~경명로 간 도로 등 도로망 관련 개발이 다수 계획돼 있다. 

단지를 둘러싸고 대형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고 인천 최초 도시형 식물원인 옥계공원도 들어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남향 위주로 단치를 배치하고, 최대 80M에 달하는 넓은 동간 거리를 갖춘다. 

전용 79㎡B 타입을 제외한 전 타입이 방 4개로 구성된다. 판상형 4베이 구조와 광폭 드레스룸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마련됐다. 정당계약은 내달 9일~11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