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비에서 '힙합 뮤지션' 라비로…'싱스테이' 26일 생중계
상태바
'아이돌' 라비에서 '힙합 뮤지션' 라비로…'싱스테이' 26일 생중계
  • 강미화 PD
  • 승인 2019.11.2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스테이' 게스트 라비. 사진=라이프타임.
'싱스테이' 게스트 라비. 사진=라이프타임.

매 화 명품 게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싱스테이' 세 번째 게스트로 뮤지션 라비(RAVI)가 등장한다.

라이프타임과 올레tv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싱스테이'에 라비가 출사표를 던진다. 최근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하고, '1박 2일' 시즌 4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영역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라비는 '싱스테이'를 통해 자신만의 라이브 무대를 꾸밀 예정. 

자이언티와 10cm에 이어 오는 26일 방송되는 '싱스테이'에서는 라비는 신곡 'Turn on the Light'(톤 온 더 라이트)의 라이브 무대부터 대표곡 'Verse'(버스)의 편곡 버전까지 고품격 힙합 라이브를 선보인다. 직접 작사, 작곡한 곡에 담긴 의미와 곡 작업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뮤지션 라비로서의 생각이 담긴 토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또, 힙합 뮤지션으로 홀로 서기에 성공한 라비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의 대표로서 '김원식'과 뮤지션 라비 사이에서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 음악적 동료에 대한 생각 등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들었던 솔직담백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올레tv모바일과 라이프타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싱스테이'는 매 에피소드마다  쉽게 볼 수 없는 뮤지션들이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 음악잘알 예능잘알 MC 뮤지와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토크를 선보이는 음악예능. 

실시간 채팅은 물론 설문조사 등을 활용해 팬들과 긴밀하게 교류하는 소통형 예능을 표방하고 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뮤지션들과 친구가 되어 게스트하우스에 놀러간 듯한 컨셉으로 차별화된 유쾌한 힐링을 선사한다.

캐주얼 감성 뮤직쇼 '싱스테이'는 올레tv 모바일에서 오는 26일 저녁 9시 30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12월 11일 오후 9시 방송 버전이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과 TV에 편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