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한국 진출 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케아, 한국 진출 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 따라 기프트 카드 증정…소아 병동 찾아 소프트토이 전달
이케아 코리아 '한국 진출 5주년 감사 리워드' 이벤트 이미지컷.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 '한국 진출 5주년 감사 리워드' 이벤트 이미지컷.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부 활동과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는 광명점을 오픈해 한국 시장에 ‘홈퍼니싱’이라는 개념을 정착시켰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미트볼과 코코넛볼을 함께 구매 시 5000원에 제공하는 스페셜 오퍼도 진행한다.

이케아 광명점은 소아 병동 어린이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 지역 종합병원 5곳에 소프트토이 500개를 전달할 계획이다. 광명시 소하노인종합 복지관 이용자 500명에게는 이케아 광명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을 제공한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대표는 ”이케아의 지난 5년간 성과는 홈퍼니싱에 대한 열정을 가진 우리 코워커들의 노력과 이케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어서 가능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와 함께 행복한 집을 만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의 많은 고객과 코워커를 위해 더 낮은 가격으로 다양하고 편리하게 고객을 만나고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이케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