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8월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해 매매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글로벌 주식과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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