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3년 만에 솔로 출격…12월 신곡 발매
상태바
구구단 세정, 3년 만에 솔로 출격…12월 신곡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19.11.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신곡 발매를 앞둔 세정. 사진=젤리피쉬.
오는 12월 신곡 발매를 앞둔 세정. 사진=젤리피쉬.

구구단(gugudan) 세정이 솔로로 출격한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세정이 오는 12월 딩고(Dingo)와 협업하여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 신곡을 발매한다"라며 "딩고 뮤직 아이돌 협업 프로젝트에 첫 주자로 발탁된 아티스트가 세정이다. 세정이 가진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떤 느낌의 곡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로써 세정은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 후 광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같은 해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를 통해 발매 한 솔로 프로젝트 '꽃길' 이후 약 3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 곡을 발표하게 됐다.

세정은 그룹 활동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꽃길' 발매 당시 세정은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것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온 오프라인을 장악, 지난해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OST에도 합류해 차트 상위권을 섭렵하며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세정은 오는 12월 발매하는 신곡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