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테이, '위스테이 지축 광고인증샷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위스테이, '위스테이 지축 광고인증샷 공유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11.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팟 2세대 등 풍성한 상품 제공
위스테이가 ‘위스테이 지축 광고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스테이 제공
위스테이가 ‘위스테이 지축 광고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스테이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국내 첫 협동조합형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위스테이’(WESTAY)가 ‘위스테이 지축’ 2차 입주자 모집을 앞두고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약 2주간 ‘위스테이 지축 광고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스테이는 국토교통부 시범사업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다. 입주자가 스스로 설립한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체가 되어 아파트 내 커뮤니티 시설의 인테리어부터 프로그램까지 전반에 걸쳐 참여하는 대규모 아파트형 마을공동체다.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위스테이 별내’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22일 서울 명동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두 번째 위스테이인 ‘위스테이 지축’을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스테이 공식 블로그에서 버스와 지하철, 버스정류장 등에 현재 진행중인 ‘위스테이 지축’ 광고 스팟 인증 지도를 확인하고, 해당 광고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위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본인 계정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12월 12일 위스테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등수에 따라 무선이어폰(에어팟 2세대), 공기청정기, 커피 교환권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위스테이 사업주관사이자 사회혁신기업 ‘더함’의 홍보팀장은 “오는 11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위스테이 지축’ 2차 입주자 모집을 기념해 예비입주자를 비롯, 위스테이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어디에 사는지 보다 누구와 사는지가 더 중요한 위스테이의 철학을 바탕으로 주거문화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