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참가
상태바
교촌치킨,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참가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 간 엑스코서 개최
교촌치킨 제품 및 교촌소스, 치킨무 등 전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올해 대구국제식품산업전은 ‘식품산업, 미래를 맛보다’라는 주제로 전국 214개 식품업체가 참여한다. 교촌은 이번 행사에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으로 참가해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 나선다.
 
특히 교촌은 총 4일의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관람객에게 제공하는 시식 행사를 운영한다. 시식 제품은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인 교촌허니시리즈와 살살치킨으로 약 3200개 가량의 시식 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식품산업, 미래를 맛보다’라는 행사 주제와 지역 외식업계와 연계된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국내 식품사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교촌치킨의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번 검증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산업전은 최근 식품산업의 트렌드인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주제관과 함께 △치킨&수제맥주 특별관 △대구경북 청년농업인 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에는 교촌을 포함한 (사)치맥산업협회 회원사와 지난 9월 대구에서 출범한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원사가 참여해 ‘치맥(치킨+맥주)’ 도시 대구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