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 텀블러’ 선봬
상태바
락앤락,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 텀블러’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적용 패션 아이템처럼 디자인…활용도 높은 텀블러 가방도 출시
모델이 락앤락과 GPD가 협업한 텀블러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제공
모델이 락앤락과 GPD가 협업한 텀블러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락앤락은 패션브랜드 GPD와 협업해 완성한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는 락앤락이 신규 브랜드 아이텐티티(BI)를 적용해 처음 선보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 중 하나다. 스티로폼과 에어캡을 겹겹이 쌓은 ‘3중 단열재’ 뚜껑과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이중 진공벽’을 차용했다. 이번 협업 제품에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의 핸디 스트랩을 제공해 패셔너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뿐 아니라 텀블러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도 출시했다. GPD의 ‘텀블러 가방’은 스트랩을 이용해 스타일에 따라 어깨나 허리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텀블러를 넣을 때뿐만 아니라, 텀블러를 휴대하지 않을 때에도 반으로 접어 일반 가방처럼 활용할 수 있다.

권필희 상품전략마케팅팀 팀장은 “필수용품을 넘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텀블러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각종 패션·예술계 아이콘들에게 인기가 높은 GPD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락앤락 텀블러를 보다 트렌디하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