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전 개시
상태바
삼광글라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전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1.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세트‧김치통‧캐니스터‧머그컵 등 30여개 품목 최대 80% 할인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삼광글라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내달 1일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글라스락 및 쿡웨어 인기제품 3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로 대방출한다.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특가 품목으로는 이사·결혼 선물, 혼수용품으로 각광받는 글라스락 홈세트가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된다. ‘글라스락 네오 16조 홈세트’와 ‘글라스락 23조 홈세트’, ‘글라스락 10조 홈세트’ 등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김치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2.5L를 57%, 홈카페를 연출용 ‘글라스락 내열강화 홈카페머그 4조’를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카의 ‘하이브리드 곰솥 28cm’와 ‘프라임 양수냄비 20cm’ 등에 각각 70%, 80%의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프라이팬과 냄비까지 실용적인 사이즈의 다양한 쿡웨어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의 첫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인기 품목 방출과 파격 할인이 준비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