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국내 인터넷 소통분야 주요 상 휩쓸어
상태바
의왕시, 국내 인터넷 소통분야 주요 상 휩쓸어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11.2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수상
김상돈 시장(중앙)이‘제5회 2019 올해의 SNS’시상식에서 ‘블로그 부문’ 기초자치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LW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5회 2019 올해의 SNS’시상식에서 ‘블로그 부문’ 기초자치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공동 주최하는 올해의 SNS 상은 지난 19일 소셜미디어를 잘 활용하고 있는 공공기관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온라인 홍보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적인 개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수여하고 있다.

의왕시는 2011년부터 블로그(의왕e이야기)를 개설해 활발한 운영을 해 왔으며, 이번 심사의 평가기준인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동성, 의사소통성 등 여러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블로그 부문 최우수 기초자치단체로 선정됐다.

김상돈 시장은 “이번 수상으로 그동안 블로그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채널을 운영하며 시민들과 함께 소통해 온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양질의 컨텐츠를 발굴해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지난 14일 ‘2019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그동안 대한민국 SNS대상, 소셜미디어 대상, SNS산업대상, 블로그 어워드 최우수상 등 국내 인터넷 소통분야의 주요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며 시민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